[IT조선 차주경] 삼성전자가 15일, 혼수 구매자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2016 S/S(Spring/Summer) 웨딩북’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웨딩북은 2014년부터 진행된 혼수 전문 프로그램이다. 웨딩 브랜드 추천 상품 및 이용권과 할인권이 포함되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물산 갤럭시 등 남성복 브랜드 매장, 골든듀, 까사미아, 에이스침대, 백화점의 설화수와 헤라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삼성전자 2016 웨딩북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2016 웨딩북 (사진=삼성전자)
이번 웨딩북에는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해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할인권, 예물용 골든듀 할인권, 신혼 가구 준비를 위한 까사미아 기프트카드와 에이스침대 할인권, 설화수와 헤라 화장품 샘플 증정 쿠폰과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쿠폰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16 S/S 웨딩북’과 중복 할인 가능한 삼성카드 결제 혜택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결제 시, 조건에 따라 S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며 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이 지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2016 S/S 웨딩북’은 최신 웨딩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웨딩 대표 브랜드들의 실용적인 혜택들로 알차게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혼수 고객들의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acingcar@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