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세계 최대 IT 보안 전시회 RSA에 8년 연속으로 참가한 파수닷컴이 여세를 몰아 북미 지역 고객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RSA 2016이 진행되고 있는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를 개최하고, 이번 RSA 2016에서 선보인 새로운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수닷컴이 지난 3월 2일 개최한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전경(사진=파수닷컴)
파수닷컴이 지난 3월 2일 개최한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전경(사진=파수닷컴)

최근 북미 지역에서도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방안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파수닷컴은 이번 세미나에서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 방안과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대거 소개했다.

특히 파수닷컴의 솔루션을 도입한 북미 지역 오일 및 가스 제조사인 지피앤씨(GP&C)의 IT 관리 담당자가 직접 고객의 입장에서 도입 목적 및 효과에 대해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 북미 지역 주요 파트너사들의 고객 도입 사례 발표도 이어졌다. 브라이트 컴퓨터스(Brite computers)는 지난해 말 수주한 국제기구의 파수닷컴 솔루션 도입 사례를, 리코(Richo)는 최근 수주한 북미 최대 통신사의 도입 사례를 공유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RSA에는 보안 전문가를 비롯해 보안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잠재 고객층이 대거 방문한다”며 “의미 있는 가망 고객들을 초청해 북미 시장에서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적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데이터 보안을 고민하는 신규 고객층의 솔루션 도입 확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safero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