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의 출시에 앞서 ‘32인치 일체형 게이밍 PC’ 예약 판매를 한다.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 마이크로닉스 제공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 마이크로닉스 제공
‘32인치 일체형 게이밍 PC’는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를 기반으로 누구나 손쉽게 고성능 일체형 PC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 제원은 일체화된 32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i7-6700 프로세서, 이엠텍 지포스 GTX 970 그래픽카드 등 고성능 게이밍 사양으로 구성됐으며, 사양 변경을 통해 원하는 부품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32인치 일체형 게이밍 PC’는 조이젠(http://goo.gl/Spv7WL)과 팝콘PC(http://goo.gl/NWXVDB)의 행사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은 5월 2일부터 배송된다. 제품은 스펙에 따라 최저 70만원 중반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일체형 게이밍 PC는 1년 출장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는 32인치 모니터에 PC 케이스를 결합한 일체형 솔루션으로, 기존의 일체형 PC와 비슷한 크기에 일반 데스크톱 PC에서 사용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ATX 규격 부품을 탑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기존 일체형 PC가 공간제약으로 부품 선택이 제한적이고 이로 인해 성능 확장을 기대할 수 없었다면,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는 일반 데스크톱 PC와 같은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채택하면서 활용성과 편의성, 디자인 등 일체형 PC의 장점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단독 상품은 5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