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중대규모 화상회의 기기 '로지텍 그룹(Logitech GROUP)'의 출시를 기념해 화상회의 시스템 제공업체 비됴(Vidyo)와 함께 화상회의 장비와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해보는 '비됴&로지텍(Vidyo&Logi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지텍이 화상 회의 장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비됴&로지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로지텍 제공
로지텍이 화상 회의 장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비됴&로지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로지텍 제공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됴의 화상회의 시스템과 로지텍의 화상회의 장비를 무료로 경험해볼 기회로, 프로모션은 비됴의 국내 판매 총판사인 엘림넷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들은 3주간 비됴의 솔루션 라이선스 및 로지텍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중 비됴 화상회의 시스템 또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로지텍 그룹'은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명까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HD급 비디오 화질의 화상회의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사용 중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웹 회의, 화상 회의 시스템을 그대로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화상회의를 접해보고 싶었지만 화상회의 솔루션과 장비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설치 및 사용이 손쉬운 로지텍의 화상회의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