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지멘스가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모델명 HB632GBS1)과 빌트인 콤비오븐(모델명 CM676GBS1)을 출시한다. 지멘스 오븐 신제품 2종은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자동 요리 기능을 탑재, 편의성과 요리 완성도를 높였다.

지멘스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도어로 깔끔하고 이물질도 쉽게 닦인다. 4D 핫 에어 기능으로 빠르게 예열할 수 있고 베이킹과 로스팅도 가능하다. 에코 사일런스 드라이브 모터는 열을 지속적으로 대칭 방출, 효율을 높인다. 가독성 높은 2.8인치 전자식 조작 패널도 장점이다.

지멘스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 HB632GBS1. / 화인어프라이언스 제공
지멘스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 HB632GBS1. / 화인어프라이언스 제공
지멘스 빌트인 콤비오븐은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의 편의 기능을 기본으로 90W~1000W 단계별 전자레인지 기능을 겸비한다. 전자레인지와 오븐 기능 동시 사용도 가능하다.

지멘스 오븐 신제품 2종은 4분~7분만에 예열 완료하는 '급속가열기능', 오븐 표면 온도를 낮게 유지하는 '쿨 도어'을 갖춘다. 어린이 보호 기능도 갖춰 안전성이 높다. 지멘스 오븐 신제품은 발표 직후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이 200만원대, 빌트인 콤비오븐이 400만원대다.

지멘스 국내 공식 수입사인 화인어프라이언스는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