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배트맨에 이은 DC코믹스 3대 히어로 '원더우먼'의 탄생비화를 담은 영화 '원더우먼'의 영화 개봉전 최종 소개영상이 공개됐다.

2분42초 분량의 소개 영상에는 DC코믹스 악당(빌런) '닥터 포이즌'의 이름이 거론된다. 닥터 포이즌은 이름 그대로 독금물을 잘 다루는 악인으로 지난 1942년 만화 '센세이션 코믹 2호'에서 처음 등장한 바 있으며, 만화 초기에 독일 나치의 스파이란 설정을 가진 바 있다.

이 밖에도 원더우먼 소개 영상에는 원더우먼 다이애나의 어린 시절과 그녀의 화려한 전투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원더우먼'은 30~40대 DC코믹스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성 히어로 캐릭터로 2016년작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으로 2017년작 '저스티스리그'와 원더우먼 단독 영화 '원더우먼' 등으로 인기몰이 할 계획이다.

원더우먼 단독 영상 작품은 상당히 오랜만에 등장한다. '린다 카터' 주연의 1979년작 TV드라마 이후 2017년작 영화가 처음으로, 약 38년만에 원더우먼이 DC코믹스 만화 팬들 앞에 서게 된 셈이다.

2017년 6월 개봉될 영화 '원더우먼'은 아마존 왕국의 공주이자 전사로 성장했던 주인공 '다이애나'가 1차 세계대전의 아수라장 속에서 인간들의 분쟁을 멈춘다는 사명 하에 자신의 정체성과 원더우먼으로서의 능력을 발견해 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원더우먼 역은 이스라엘 출신 모델 겸 배우 '갤 가돗(Gal Gadot)'이 맡는다. 이미 결혼해 아이까지 가진 그녀는 178cm의 큰 키에 빼어난 미모를 갖춰 지난 2004년 미스 이스라엘에서 우승한 바 있다.

영화 원더우먼 포스터. / 워너브러더스픽처스 제공
영화 원더우먼 포스터. / 워너브러더스픽처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