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6월 캐논아카데미 프로그램 일정을 공개했다.

매달 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캐논아카데미는 사진 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다. 6월에는 도심의 야경 촬영 실습, 대나무 숲의 고즈넉한 풍경까지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포토앤트립(Photo & Trip), 심리치료와 결합된 특별 강의 등 폭넓은 주제로 구성됐다.

캐논아카데미 6월 프로그램 포스터.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아카데미 6월 프로그램 포스터.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6월 18일 캐논플렉스 압구정점에서는 '포토테라피 워크샵, 맺음'이 열린다. 예술치료와 사진이 결합된 강의다. 수강자들은 사진 촬영 후 자르고 붙여 또다른 사진을 만드는 콜라주 기법으로 내면의 모습을 관찰하는 시간을 갖는다.

6월 24일에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등장한 '서울로 7017'에서 도심 속의 여름 야경을 촬영해보는 야외 실습 강의 'Good Night Park! - 서울로 7017'이 진행된다. 도심 속 야경을 촬영하며 밤을 담는 노하우가 전수된다.

6월 23일과 6월 28일에는 캐논아카데미 사진 여행 프로그램 '포토 앤 트립(Photo & Trip)'의 일환으로 '6월 담양 – 함께 변화하는 시간: 성장'이 진행된다.수강생들은 시원한 대나무가 우거진 담양의 모습을 직접 촬영하게 된다.

6월 26일 '미러리스로 일상 담기'프로그램은 미러리스 카메라 활용법을 배우고 나만의 개성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노하우 강의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본 원리부터 렌즈 화각의 이해, 카메라 기본 조작법 및 촬영 팁까지 미러리스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알찬 내용으로 구성됐다.

그밖에 커플 사진 놀이터·포토+콘서트·포토&키즈·갤러리 전시 연계 프로그램·포토샵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세 내용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