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를 공식 판매하는 문화상품권 발행처인 ㈜한국문화진흥은 컬쳐랜드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엔피게임즈에서 새로 출시한 모바일 MMORPG 게임 '세인트세이야'와 스토어 인기게임인 '반지'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3일까지 구글 기프트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구글 기프트코드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권종별로 아이템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구매 금액대별로 '반지'에서는 골드, 탈것진화석, 에고아머정수, 흑요석, 세인트소울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세인트세이야'에서는 다이아, 아리아세트, 지옥세트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구매 권종별 1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쿠폰은 문자 메세지로 발송되며 게임 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정경찬 컬쳐랜드 온라인사업부문 부문장은 "스토어 인기 게임인 반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세인트세이야-Saint Mobile'은 동명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다수의 세인트를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의 본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이용자들이 원작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에 컬쳐랜드 회원들이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를 통해 반지와 세인트세이야 아이템 혜택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