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차투차가 연말을 맞아 '차투차 101'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12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대상 차종은 아반떼AD, 소나타, 그랜져IG,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K3, K5, K7, SM3, SM6, 스파크, 크루즈 등 13개 인기 차종이다.

신한카드∙차투차가 진행하는 연말 특가 프로모션은 월 10만원대부터 30만원대 등 다양하다. 월 10만원대로는 스파크, 올뉴모닝, SM3 차량이 마련되어 있고, 월 20만원대에 아반떼AD, K3, 소나타, K5, SM6, 크루즈가 월 30만원대에는 그랜져IG, K7,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명칭인 '차투차 101'은 10만원 주유권(선착순 20명)과 본인이 타던 중고차 판매시 월렌트료 1% 추가 할인을 제공해 '차투차', '10'만원 주유권, 월렌트료 '1'% 추가 할인 등 고객혜택의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차투차 101' 특가 프로모션의 신차장기렌트 가격은 신한카드∙차투차에 제휴된 브랜드별 가격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한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한정된 대수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신한카드∙차투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신차 구입을 고민중인 고객들이 가장 스마트한 방법으로 장기렌트 차량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업계 최저 수준의 렌트료 및 자유로운 렌트 조건 설정으로 인기 차종도 만나고 추가적인 혜택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내 계약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차투차 101' 장기렌트 이벤트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상담은 신한카드∙차투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