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차투차에서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오는 2월까지 스파크, K3, SM3, 그랜져IG, BMW320D 등의 신년맞이 신차장기렌트카 차투차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휴 브랜드의 가격 비교 및 추가할인을 제공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부분에서 국내 최고 조건을 자랑한다. 실제로, 해당 신차장기렌트카 차량은 타사 상품보다 가격 면에서 경쟁력 있는 차들로 구성됐고, 소비자가 신차장기렌트 견적을 비교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파크, SM3, K3, 그랜져IG, BMW320D 엄선된 5종 차량의 특가 프로모션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올뉴모닝, 아반떼, 소나타, SM6, K5, K7, 코나, 스포티지, 더뉴쏘렌토, 카렌스, 올뉴카니발, 그랜드스타렉스 등 12종의 기존 신차장기렌트 인기 차량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소나타, SM6, 그랜져IG, 올뉴K7, 카렌스,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등의 차량은 경유 또는 LPG로 하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별로 보면, 스파크, 올뉴모닝, SM3, K3 차량을 월 10만 원대, 아반떼, AD, 코나, 소나타 뉴라이즈, 더뉴K5, SM6, 스포티지 차량을 월 20만 원대, 그랜져IG, 더뉴카렌스, 더뉴쏘렌토, 그랜드스타렉스, 올뉴카니발, 올뉴K7 차량을 월 30만 원대, BMW 320D 차량을 월 4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차투차의 신차장기렌트카 전 상품은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납금, 보증금, 계약 기간 등의 조건들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밖에도, 특가 프로모션 차량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이용할 수 있는 GS칼텍스 주유권 10만 원권은 물론 2채널 고급 블랙박스 및 전면 선팅 혜택을 무상 제공한다.

신한카드∙차투차의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신차장기렌트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한 견적비교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업계 최저 수준인 렌트비와 자유로운 렌트 조건 설정으로 인기 차종을 추가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가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차투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