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K가 오는 9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교와 에라스무스 대학교 파운데이션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6월부터 8주간의 네덜란드 유학준비반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년부터 시작된 ㈜SAUK의 네덜란드 유학준비반은 영어 에세이를 위한 영어 준비반은 주 1회8주간, 수학을 미리 공부할 수 있는 수학 준비반은 격주 8주간 총 4회로 진행된다.
이번 네덜란드 유학준비반을 운영하는 ㈜SAUK의 송주원 팀장은 "그동안 네덜란드 대학교의 파운데이션 수속을 하면서 입학을 위한 영어 성적을 받은 뒤 출국전까지 체계적인 준비를 도와주고자네덜란드 유학 준비반을 기획했다" 고 밝혔다.

2018년 9월 시작하는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은 모든 전공을 신청 받고 있으며 선착순 장학금 1500유로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에라스무스 대학교 파운데이션 국제경영학 진학과정은 마감됐으며, 경제학 진학전공만 일부 모집하고 있다. 또한 에라스무스 대학교 파운데이션 학생들은 최대 2500유로까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AUK는 3월 5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한국지사장 김유선 지사장과 암스테르담 대학교 주간을 진행하며, 3월 16일 금요일에는 에라스무스 대학교 파운데이션 한국지사장 강주연 지사장과 에라스무스대학교와 트웬테 대학교 파운데이션 오픈데이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유학준비반과 3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AUK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