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아사히주류 제공
사진=㈜롯데아사히주류 제공
㈜롯데아사히주류가 취업난 극복을 위한 스펙 쌓기와 경제난으로 아픔을 겪는 국내 청년들을 응원하고 위로하고자 강연 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와 손잡고 청년 네트워킹 파티 '청춘펍'을 개최한다.

청춘펍은 오는 24일 종각 마이크임팩트 옥상M가든에서 루프탑펍 형태로 열린다. 지난 3월 진행된 골든마이크 TOP10으로 선발된 연사의 미니 강연과 함께 '청춘의 요즘'을 이야기하고 싶은 2030청년이 청중 앞에서 말하는 'Stand up for YOUTH'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인디밴드 훈스가 공연을 통해 청춘의 요즘을 달콤하게 들려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아사히 생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며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골든마이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청춘이 아름다운 이유는 각자가 살아가는 삶의 스토리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름다운 초여름 청춘펍에서 특별한 추억과 함께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세련되고 깔끔한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이번 청춘펍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은 가을에 한번 더 열리는 9월 청춘펍에 참여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엔젤링을 즐겨라'는 광고카피에 맞게 맥주를 마시고 잔을 내려놓을 때 잔에 만들어지는 거품 고리 '엔젤링'으로 신선함을 증명하며 까다로운 젊은층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7:3의 황금비율을 자랑하며 잡미를 없애 최고의 깔끔한 맛을 목표로 만들어져 몇 번을 마셔도 첫 잔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영화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