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만한 녀석인데 말입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휴대폰 충전하려고 USB 포트에 충전 케이블 찾고 난리 칠 필요가 없는 거죠. 참 편리한 녀석입니다. "나 잠깐 충전 좀 할게" 말하고 얹어 놓기만 하면 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IT조선이 개편 이벤트로 준비한 IT조선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하신 분 중 3분께 벨킨 부스트업 무선 충전기를 드립니다.

단 이게 iPhone X, iPhone 8 Plus 및 iPhone 8 전용이라는 것이 걸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 선물로 받았는데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이 최신 아이폰이 아니라면 주변의 후배나 동생에게 선물로 주시는 건 어떨까요? 아마 그 후배나 동생에게 '좋은 사람'이라는 얘길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 벨킨 부스트업 무선 충전기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 벨킨 부스트업 무선 충전기
부스트업(BOOST↑UP) 무선 충전 패드로 공간을 정리하고 심플하게 충전해보세요. 벨킨은 애플과 손잡고 iPhone X, iPhone 8 Plus 및 iPhone 8을 위한 효율적인 고속 충전 패드를 제작했습니다. iOS 11.2 이상 버전 구동 시 최대 7.5W의 빠른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충전할 때 iPhone에서 케이스를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합니다. 부스트업 무선 충전 패드는 대부분의 경량 플라스틱 케이스를 끼운 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매체 IT조선이 5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을 통해 독자와 소통을 강화합니다. 사이트 개편에 맞춰 준비한 독자 선물은 5월 25일 1차 마감하고 3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2차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경품을 준비해 여러분을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IT조선과 한 번 맺은 인연은 앞으로 슬기로운 ICT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