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전문 브랜드 젠하이저가 국내에 첫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7월 5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젠하이저가 국내에 체험 가능한 오프라인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 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가 국내에 체험 가능한 오프라인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 젠하이저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직영 브랜드 스토어는 고가의 프리미엄 헤드폰부터 게이밍 헤드셋에 이르기까지 젠하이저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직접 청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에서 사용되는 젠하이저의 3D 몰입형 오디오 기술 ‘엠비오(AMBEO)’도 브랜드 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젠하이저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차별화된 오디오 기술력을 소개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함으로써 하이엔드 헤드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젠하이저는 7월 5일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점 당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27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이어폰 ‘IE800S’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박스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젠하이저 브랜드 스토어는 젠하이저코리아 본사 건물 1층에 마련된다.

이동용 젠하이저코리아 대표는 “무선 오디오 기술의 발달과 더 나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려는 소비자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러한 부분들을 젠하이저와의 경험으로 충족하기 위해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젠하이저 최고의 기술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는 온라인 음원 서비스 벅스와 함께 자사 브랜드 스토어 매장에 방문하는 첫 벅스 유료회원에게 ‘젠하이저 IE80s’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