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6일, 서울 상암동에 SK스토아 본사에서 ‘파트너스 데이’를 열어,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행복나래·행복나눔재단 등의 인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SK스토아는 “협력사와 상호·신뢰·소통·이해를 바탕으로 동반 성장을 위한 5가지 제도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SK스토아가 발표한 방안으로는 ▲협력사와의 정기 경영진 간담회 ▲홈페이지 내 소통창구 마련 ▲촬영 스튜디오 40% 할인 임대 ▲우수 협력사에 광고 마케팅 지원 ▲역량강화 프로그램 지원 등이 있다.

SK스토아, 파트너스데이. / 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 파트너스데이. / 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는 협력사와 정기적으로 경영진 간담회를 열고, SK스토아 홈페이지 윤리상담센터에 개선점이나 요구사항을 받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소통창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SK브로드밴드 광고 인프라를 활용해 광고 마케팅을 지원하며,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고객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인사이트 ▲QA 지원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SK스토아는 협력사와 손잡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 트렌드부문에서는 김상희 쇼호스트의 ‘스타일 LIKEY’, 리빙 부분에서는 유은정 쇼호스트의 ‘The 라이프 샵#’, 여행 부분에서는 고객 맞춤형 여행 팁을 소개하는 ‘신 여행기’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4월에는 ‘유난희의 굿:즈’를 선보였고, 12일에는 ‘동구밭의 비누세트’를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파트너스 데이는 협력사에 감사 인사를 전달하고, 새로운 협력사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