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SK텔레콤과 콜라보하고 가수 신승훈이 제작한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브랜드송 ‘포춘 텔러’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텔로 광고 이미지. / 롯데카드 제공
텔로 광고 이미지. / 롯데카드 제공
포춘 텔러는 신승훈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신승훈 작곡, 김이나 작사, 가수 로시 피처링으로 완성된 트로피컬 하우스 곡이다. 이 음원은 ‘말하는 대로 만들어 가는 세상, Fortune teller TELLO’를 중심으로, 언제 어디에서든 통신으로 연결되는 일상의 이야기가 내일이 되고, 미래가 돼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는 최대 2만6000원의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2018년 6월 출시 후 현재까지 약 20만 고객을 확보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유튜브 계정에서 무료 스트리밍 및 시청이 가능하다. 블로그에서는 무료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 첫 제휴상품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 국민가수 신승훈과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음원 가사처럼 모두가 기다렸던 SK텔레콤 요금 할인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총 6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플랫폼 ‘플로’ 무료 스트리밍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또는 SK텔레콤 모바일 티월드(Tworld)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상세 설명 확인과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은 ‘SK텔레콤 통신요금 첫 자동납부’ 또는 ‘3월 한달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조건 중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한 고객이 대상이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