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2월 26일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인 ‘갤럭시 KB 스타(Star) S10’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KB스타
갤럭시 KB스타
갤럭시 KB 스타는 KB금융그룹 대표 앱과 금융서비스가 탑재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이다. 은행,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 캐피탈, 저축은행 등 7개 계열사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KB 스타는 별도 KB전용 금융 서비스 공간인 ‘KB 스퀘어(Square)’를 탑재했다.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바로 볼 수 있는 계좌뷰, 퀵(Quick) 메뉴 등이 제공된다. KB금융그룹 이벤트, 최신 금융 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갤럭시 KB 스타는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을 포함해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등 모델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나 앱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약판매로 구매하는 고객은 제조사 예약판매 사은품과 통신사를 통해 제공받는 선택약정 할인 외에도 KB금융그룹 금융상품과 연계한 혜택까지도 추가로 제공 받는다.

KB금융그룹은 향후 갤럭시 KB 스타와 같이 이업종과 융합해 플랫폼 기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리성 제고를 위한 외부 협업 및 디지털 혁신에 지속 속도를 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