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2019년 신학기 맞이 게이밍 책상+의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제닉스의 게이밍 책상과 게이밍 의자를 세트로 구매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아레나 데스크 1200’ 게이밍 책상에 의자는 ‘아레나 제로 블랙’, ‘AKRACING 오닉스’, ‘AKRACING 타입4’, ‘레알 마드리드 체어’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신학기 맞이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 및 책상 제품들. / 제닉스 제공
신학기 맞이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 및 책상 제품들. / 제닉스 제공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 게이밍 책상은 사용하는 쪽의 책상 모서리를 오목하고 경사지게 가공한 ‘어고 커브(Ergo Curve)’ 디자인을 적용, 책상 사용 시 몸의 밀착감을 높이고 손목이나 팔이 모서리에 눌리지 않아 장시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T 두께의 두툼한 메탈 다리를 채택해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파우더 코팅을 적용한 상판은 고급스러운 표면 질감과 더불어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오염에 강해 오래 사용해도 한결같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세트로 구성되는 의자 중 하나인 ‘레알 마드리드 체어’는 스페인의 세계적인 인기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게이밍 의자다. 의자 높낮이와 등받이 각도뿐 아니라 팔걸이의 높이 조절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80도 눕힐 수 있는 등받이는 잠시 휴식할 때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급 가스 스프링으로 오래 사용해도 의자가 쉽게 주저앉지 않고 탄성을 유지하며, 레알 마드리드를 상징하는 색상과 자수 로고에 고급 폴리우레탄(PU) 인조가죽을 사용해 디자인과 질감, 내구성을 모두 잡았다.

또 다른 의자 제품인 ‘AKRACING 오닉스’는 ‘레알 마드리드 체어’와 거의 같은 구성에 체격이 큰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두툼하고 넓은 쿠션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제닉스의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제닉스 홈페이지 내 공식 쇼핑몰에서 17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