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풍기 제조 전문 ‘한일전기’가 내달 16일까지 ‘아기바람 선풍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일전기 대표 제품 아기바람 선풍기를 구매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마이한일포토리뷰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구매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다. 적립금은 7월 3일 일괄 지급되며, 마이한일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한일전기
사진제공: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는 아기바람 일반형(ABF-Z485), 아기바람 벽걸이(ABFW-1004R), 아기바람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아기바람 1/f(ABFL-f1) 등 55년 전통의 한일전기의 모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들이 수분손실 없이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초초미풍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초초미풍·초미풍·미풍·약풍 등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일전기 수면연구센터의 임상실험을 거쳐 21dB의 업계 최저소음으로 구현하고, 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자동안심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부모가 아이와 함께 잠이 들거나 잠깐 외출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1/f 아기바람 선풍기’의 경우, 아이가 체온에 변화 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부드러운 자연 바람을 선사한다.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변동리듬 기능을 탑재했다.

이 밖에 정·역회전 변환을 적용해 에어써큘레이터나 냉기 순환, 주방 환기, 빨래 건조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최저소음을 실현한 9엽 날개를 적용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필수가전인 선풍기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아기바람 선풍기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노약자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