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루컴즈전자는 HDR10+ 인증 획득을 기념한 대상 TV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델 데크놀로지스는 재택업무 환경에 특화된 모니터 5종과 협업 솔루션을 선보인다. 제닉스는 손흥민 선수가 뛰는 토트넘 홋스퍼 공식 인증 게이밍의자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루컴즈전자, HDR10+ 인증 기념 프로모션 진행

HDR10+ 인증을 받은 루컴즈전자 75인치 4K UHD TV ‘솔로앤 스마트 TV’ T7503TU / 루컴즈전자
HDR10+ 인증을 받은 루컴즈전자 75인치 4K UHD TV ‘솔로앤 스마트 TV’ T7503TU / 루컴즈전자
종합 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고품질 영상 인증인 ‘HDR10+’의 공식 인증 획득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HDR10+는 장면별 밝기에 따라 톤을 달리하고 한 장면 내에서도 다양한 명암비를 적용, 더욱 원본에 가까운 생생한 색감을 구현하는 기술이다.
루컴즈전자의 HDR10+ 인증 획득은 한국에서 삼성전자에 이은 두 번째다.

10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루컴즈전자의 TV 제품 중 HDR10+가 적용된 75인치 4K UHD TV ‘솔로앤 스마트 TV(모델명 :T7503TU)’와 65인치 스마트TV(T6503TU)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전원에게 14만원 상당의 루컴즈 엘트모스 80W 사운드바를 증정하며, 루컴즈몰에서 구매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을 수령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루컴즈전자는 이번 75인치 제품 외에도 향후 출시하는 ‘솔로앤TV’ 모든 라인업에 HDR10+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다.

델, 재택근무 생산성 높이는 모니터·협업솔루션 대거 공개

델 울트라샤프 32 HDR 프리미어컬러 모니터 UP3221Q / 델
델 울트라샤프 32 HDR 프리미어컬러 모니터 UP3221Q / 델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가 자택에서 근무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나 사무직 직원들의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팀 협업을 지원하는 모니터 5종(울트라샤프 32 HDR 프리미어컬러 모니터 UP3221Q, 울트라샤프 24 USB-C 허브모니터 U2421E, 울트라샤프 34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 U3421WE, P 시리즈 P2721Q, P3421W)과 팀 협업 솔루션 ‘미팅 스페이스(Dell Meeting Space)’를 발표했다.

새로운 울트라샤프 시리즈 3종은 고해상도와 더욱 정확한 색 재현력, 명암 표현, 정밀도 등으로 콘텐츠 제작자나 디자이너 등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UP3221Q 모델은 업계 최초 2K 해상도 미니-LED 다이렉트 백라이트 디밍을 지원, 백라이트 영역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최상급 명암대비(contrast) 효과를 제공한다. 칼맨 인증 컬리리미터(Calman Powered colorimeter)도 내장해 PC와 추가 장비 없이 자체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 색상 보정)도 가능하다.

P시리즈 2종은 각각 27인치 4K 해상도와 34인치 울트라와이드 WQHD 해상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다기능 스탠드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운드바를 부착해 비업무 시에도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델 미팅 스페이스 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팀즈 룸즈(Teams Rooms)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델의 다른 팀즈 룸 지원 솔루션과 함께 효율적인 그룹 협업 환경을 구성, 구성원들이 쉽고 간편하게 화상 기반 온라인 회의에 참여하고 콘텐츠 공유를 통한 협업을 돕는다.

제닉스 ‘손흥민 게이밍의자’ 전국 일렉트로마트서 예약판매

제닉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  4종 / 제닉스
제닉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 4종 / 제닉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손흥민 선수가 활약 중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인증을 받은 게이밍의자를 선보이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는 팀을 상징하는 화이트와 블루 색상을 바탕으로,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델리 알리, 요리스 등 팀을 대표하는 선수 4명의 사인과 등 번호 등을 팀 로고와 함께 고급스러운 자수로 새겨넣었다. 레이싱카 버킷 시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180도로 눕힐 수 있는 등받이와 높이, 앞뒤 길이 등을 조절할 수 있는 팔걸이를 갖췄다.

제닉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는 출시를 기념해 10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국 47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300대 한정으로 진행하는 예약 판매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1월 초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