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일렉트로마트 인천 연수점에 서부권 최대 규모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대규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글로벌 주변기기 대표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일렉트로마트 인천 연수점에 오픈한 로지텍 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내부 전경 / 로지텍 코리아
일렉트로마트 인천 연수점에 오픈한 로지텍 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내부 전경 / 로지텍 코리아
이번 인천 연수 일렉트로마트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는 약 56.2㎡ 규모의 플래그쉽 매장이다. 로지텍을 비롯해 산하의 모든 브랜드가 최대 규모로 입점하는 매장으로, 로지텍이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로지텍 게이밍 제품군 뿐만 아니라, 사무용 주변기기, 웹캠, 블루 마이크로폰 등 다양한 제품군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서부권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인천에 로지텍이 큰 규모로 매장을 설립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넓혀 어디서든 로지텍을 쉽게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에버랜드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 로지텍 코리아는 지난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자사의 최신 초경량·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PRO X 슈퍼라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얻을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와 공식 페이스북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