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7월 마무리한 대규모 프로모션 ‘쇼핑 익스프레스’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맞물려 비대면 소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후속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쇼핑 익스프레스 /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 SSG닷컴
SSG닷컴에 따르면 7월 5~7일 열린 행사에서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3% 신장했다. 같은 기간 SSG닷컴 신규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30%, 일일방문자수(UV)는 21% 증가했다.

SSG닷컴은 23~25일 ‘쇼핑 익스프레스’ 2차 프로모션을 통해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상품 물량은 300억 규모로 책정했으며, 선착순 쿠폰과 초특가 타임딜 등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에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할 경우 카테고리에 따라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1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쇼핑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 구매가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지난 달 호응이 좋았던 ‘쇼핑 익스프레스’ 2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