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상품의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 레저,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창고형 라이프스타일 CVS 컴플렉스 매장이 11월 평택에 문을 연다.

멜론버스는 10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플래그십을 오픈하는데 이어, 오는 11월 10일 평택에 5000평 규모의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멜론버스가 창고형 라이프스타일 CVS 매장을 11월 평택에 오픈한다. / 멜론버스
멜론버스가 창고형 라이프스타일 CVS 매장을 11월 평택에 오픈한다. / 멜론버스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는 서울·경기·중부권의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대량 물품 구입을 원하는 기업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의 가장 큰 차별점은 쇼핑 외에도 문화,레저,엔터테인먼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퍼테인먼트(쇼핑과 엔터테인먼트의 결합)’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기존 창고형 매장에서처럼 단순 쇼핑과 간단한 식사만 즐기던 선에서 벗어나 패밀리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켜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아직까지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패션NFT커머스 체험 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관계사인 한국 테디베어의 다양한 테디베어 전시와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오징어 게임에서 보인 레트로 게임과 음식도 선보이고, 주변 시설이 확충되면 차박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보강해 나갈 계획이다.

박준홍 대표이사는 "쇼핑 외에 가족이 편하게 와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응집한 것이 라이프스타일 CVS의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