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업체 루컴즈전자가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에서 자사의 안드로이드TV 렌털 상품 5종을 대상으로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25일 저녁 7시 40분부터 8시 40분까지 1시간동안 진행하는 이번 특가 방송은 루컴즈전자와 현대렌탈서비스와의 전략적 렌털 서비스 협약을 통해 마련됐다. 루컴즈전자의 인기 모델인 UHD 안드로이드 TV 3종과 QLED 안드로이드 TV 2종이 대상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루컴즈전자 TV 렌털 상품을 구매하면 40W출력의 엘트모스 사운드바를 증정하고, 각종 카드 할인 혜택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4년 동안 렌털을 유지하면 사용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루컴즈전자가 자사 안드로이드TV 5종 렌털 상품을 쇼핑몰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 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가 자사 안드로이드TV 5종 렌털 상품을 쇼핑몰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 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 안드로이드TV는 지상파 TV 시청 외에도 유튜브, 넷플릭스 앱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 방대한 영상 콘텐츠를 간편하게 검색하고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웨이브, 왓챠플레이, 아프리카TV, 핑크퐁TV, MX플레이어 등 다양한 앱을 추가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구글 어시스턴트의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 각종 기능과 원하는 콘텐츠 검색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QLED 패널을 탑재한 안드로이드TV 2종은 루컴즈전자 화질연구소의 자체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더욱 높은 색재현율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루컴즈전자 안드로이드 TV 전 제품은 전국 160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콜센터 상담, 수도권 직배송, 전국 방문 출장 AS, 렌털 기간 내 무상 AS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현대렌탈서비스와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TV 렌털 방송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우수한 품질과 AS로 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루컴즈전자 TV가 홈쇼핑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선보여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