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게이밍 이어폰 ‘클라우드 이어버드(Cloud Earbuds)’의 신규 색상 모델을 출시한다.

클라우드 이어버드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에 이어 이번 옐로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퍼엑스 게이밍 이어폰 ‘클라우드 이어버드’ 옐로 색상 모델 / 하이퍼엑스
하이퍼엑스 게이밍 이어폰 ‘클라우드 이어버드’ 옐로 색상 모델 /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이어버드는 다이나믹 14㎜ 드라이버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왜곡 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세 가지 크기의 특허 받은 실리콘 이어팁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케이블의 다기능 버튼은 스마트폰에 연결 시 전화 수신을 비롯한 각종 미디어 재생 컨트롤을 지원한다. 90도로 꺾인 케이블 커넥터와 엉킴 방지 케이블, 수납 및 이동을 위한 여행용 케이스 등의 구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이어버드 옐로 색상 모델의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편안함, 스타일 및 휴대성을 모두 갖춘 클라우드 이어버드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여가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