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AI 학습 서비스 ‘대교 써밋’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써밋 월드’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써밋 월드’를 오픈했다. / 대교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써밋 월드’를 오픈했다. / 대교
대교 측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대교 써밋을 체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매개체로 써밋 월드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 전했다.

대교가 구축한 써밋 월드는 대교 써밋 홍보관, 눈높이 러닝센터존, 써밋 윈터리그 시상식장, OX 퀴즈 등의 이벤트가 열리는 게임존 등으로 조성됐다.

대교 써밋 홍보관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완전체 학습이 가능한 대교 써밋만의 AI 기술과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신 역량을 강화시켜주는 대교 써밋 스코어수학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대교 써밋 2주 무료 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전국 750여곳에서 운영되는 눈높이 러닝센터를 실사화한 눈높이 러닝센터존은 알아서 잘하는 아이로 성장하는 눈높이 러닝센터만의 성장판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써밋 윈터리그 시상식장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프로동네야구 27만 유튜버 톰톰과 함께하는 ‘2022 써밋 윈터리그’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써밋 윈터리그는 겨울방학마다 열리는 AI 수학 경시대회로, 대교 써밋 스코어 수학을 통해 참가자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행사다.

2022 써밋 윈터리그는 지난 1월부터 한 달 반 동안 진행됐다. 대교는 써밋 월드에 수상자 시상식과 더불어 열정적으로 써밋 윈터리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써밋 월드의 오픈을 기념해 대교 써밋의 메타버스 공간 이름 맞추기, 대교 써밋 홍보관 앞에서 찍은 인증샷 업로드 등의 미션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써밋 월드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2022 써밋 윈터리그 시상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써밋 월드를 통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대교 써밋 홍보를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며 "써밋 월드가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