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은 14일 2022년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에서 안면윤곽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014년 박상훈 성형외과로 개원한 아이디병원은 얼굴뼈 수술을 근간으로 성장한 전문 미용 병원이다.

 이태성 아이디병원 얼굴뼈센터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2022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상패와 트로피를 들고 있다. / 아이디병원
이태성 아이디병원 얼굴뼈센터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2022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상패와 트로피를 들고 있다. / 아이디병원
미국 성형외과 학회 우수논문경진대회 올해의 연구자상을 비롯해 V라인사각턱수술(T절골술) 미국성형외과학회지 등재, 턱끝 연장 V라인수술 방법 학술지 등재, 윌리엄 H. 벨 강의(William H. Bell Lectureship) 국제학회 초청 발표 등 얼굴뼈와 관련한 다양한 임상과 학술적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디병원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4년 누적(기간 2017년 5월 1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 얼굴뼈 부문(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수술 최다 인증을 받기도 했다.

아이디병원은 프로닥터 체제를 진행한 것이 이번 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프로닥터는 전문성과 숙련도, 도덕성과 신념까지 냉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아이디병원의 전문 의료진이다. 선발된 의료진은 아이디병원의 고유한 기술을 각 파트의 대표 원장을 통해 전수 받은 후 프로닥터로 현장에 배치된다.

이태성 아이디병원 얼굴뼈센터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는 "지난 18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환자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로닥터 체제로 운영한 것이 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향후에도 전문적인 센터 체제를 통해 오직 최고의 의료 서비스 전달에만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