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28일 아이코스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코스 클럽’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닷컴 통합 회원이면서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아이코스닷컴에 등록한 사용자는 누구나 아이코스 클럽 멤버십 회원이 될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홍보 이미지.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홍보 이미지.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의 포인트 적립은 아이코스 기기 구매나 기기 등록, 아이코스 친구 추천에 따른 신규 구매 발생, 아이코스닷컴 로그인이나 오프라인 직영 매장 방문 등 활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포인트 적립 기준에 따라 클럽 멤버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으로 나뉜다.

골드 회원은 2000 이상 ~3500 미만의 포인트를 적립한 이용자로, 실버 회원이 받는 모든 혜택과 함께 VIP 전용 핫라인을 통한 아이코스고객센터 상담, 아이코스 한정판에 대한 사전 구매 등 기회를 제공 받는다. 또 생일 쿠폰, 아이코스 액세서리 할인 쿠폰과 보상 판매시 특별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3500포인트 이상 적립한 플래티넘 회원은 골드 회원이 받는 모든 혜택과 함께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방문시 무료 주차권을 제공 받고, 대기 시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2017년 아이코스가 한국에 선보인 이후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담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 전환했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이 앞당겨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