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5월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실 청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코웨이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화장실 1회 청소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용권은 포인트 형태로 제공되며 고객이 화장실 청소를 원할 경우 청소연구소 앱에 접속해 사용하면 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인테리어컷 / 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인테리어컷 / 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제품이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의 프리미엄형 모델로 자동 개폐 기능과 터치형 리모컨, 순간온수 시스템을 장착했다. 내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손을 대지 않아도 자동으로 커버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힌다. 무선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는 기존 버튼식에서 터치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가볍고 손쉽게 작동 가능하다. 별도의 온수탱크 없이 사용할 때만 순간적으로 물을 데워 온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뿐 아니라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화장실 분위기를 바꾸고, 업그레이드 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