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는 모바일 SL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반지의제왕: 전쟁의 시작’이 국내 유명
유튜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넷이즈게임즈가 이번 유튜버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영상은 엔조이 커플 영상 1편, 테스터훈 영상 2편, 대도서관 영상 2편 총 5편이다. 각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엔조이커플의 ‘SUB)리얼역대급 헤각장!! 골룸으로 남친 친구들 만나러갔을때 반응은!?’ 영상은 조회수 35만을 훌쩍 넘겼으며, 대도서관의 ‘마이 프레셔스! 그 반지는 내꺼야! 응침!’과 ‘아빠가 나한테 반지의제왕 MBTI 검사를 시켰습니다’ 또한 1만회, 2만회를 뛰어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테스터훈의 ‘게임출시 1달만에 랭커 등극, 게임천재 마스터훈 장인초대석 [테스터훈] with
반지의제왕 전쟁의시작’은 5만회를, ‘이게 게임으로 출시되다니 ㅋㅋ 꿈인 줄 알았습니다.
반지의제왕 전쟁의시작!’은 4만회를 훨씬 웃도는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이번 ‘반지의제왕: 전쟁의 시작’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유투버들의 각 개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반지의제왕: 전쟁의 시작’은 게임 특징을 재미있게 TVC 영상으로 풀어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반지의제왕: 전쟁의 시작 이용자분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한 유튜버 콜라보 영상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 말씀드린다"며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