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이 존슨앤존스에서 출시한 ‘멘토 엑스트라 모더레이트 하이(Moderate High)’를 현장 배치하고 가슴성형 전문성을 높인다. 해당 제품 도입으로 멘토 엑스트라 전 제품을 보유한 만큼, 의료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아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아이디병원 전경 / 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전경 / 아이디병원
18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멘토 엑스트라 모더레이트 하이 제품 현장 배치로 가슴 비대칭 대상자에게도 효과적인 가슴성형이 가능해진다. 기존 멘토 엑스트라 타입은 ‘모더레이트 플러스’, ‘하이’ 두 가지로만 구성, 사이즈 선택 제약 및 비대칭 가슴수술 대상자 치료에 한계가 있었다.

병원 측은 "이번 제품이 현장 배치되면서 멘토 엑스트라 제품 사용 시 가슴성형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특히 한국인의 체형에 더 알맞은 볼륨 생성이 가능해 찾는 이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존슨앤존슨사의 가슴보형물은 안정성이 입증된 의료기기로 가슴성형 시 의료 소비자들의 수요가 큰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멘토 제품은 보형물 결함으로 재수술 시 보형물 평생 교환 정책을 시행 중이며, 10년 추적 임상 결과로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피부에 닿는 외피와 보형물 내부 실리콘 모두 완제품으로 FDA(미국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았다.

아이디병원은 학술적 지식과 임상을 바탕으로 선정한 가슴 전문 프로닥터를 통해 글로벌 가슴 보형물 제조사들과 다양한 협약 및 제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멘토 엑스트라 모더레이트 하이 제품 역시 아이디병원을 비롯한 일부의 의료기관에만 입고된 제품이다.

정지은 아이디병원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은 "멘토 엑스트라 모더레이트 하이 제품을 도입해 다양한 의료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고 비대칭 가슴수술 대상자들에게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디병원은 전문적인 가슴클리닉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가슴성형 시장을 지속 선도할 수 있도록 첨단 장비 도입 및 의료진의 전문성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