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18일 24S, 에센스, 파페치, 마이테레사 등 해외 럭셔리 플랫폼이 진행하는 ‘프리 서머 세일’ 시즌에 맞춰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세일 챌린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는 캐치패션과 글로벌 브랜드 공식 판매처로 100% 정품만 취급하는 글로벌 파트너사가 협업하는 프로모션이다. 파트너사의 자체 특별 할인가에 카드사 제휴 할인, 포인트 등 캐치패션만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 / 캐치패션
글로벌 세일 챌린지. / 캐치패션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자크뮈스(Jacquemus) 등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부터 버버리(Burberry), 끌로에(Chloe)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을 상반기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LVMH 그룹 계열 온라인 스토어 24S는 노세일 상품 최대 22% 할인가에 추가 혜택을 제공했다. 이벤트 효과로, 5월9~15일 거래액이 전주 대비 60% 신장했다.

18일부터 캐나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에센스(SSENSE)의 세일 정보가 오픈된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는 6월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다른 파트너사의 프로모션이 새롭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캐치패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카드사 제휴 혜택을 대폭 늘렸다. IBK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25%를 캐시백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그 외 모든 카드사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VISA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각각 최대 9%, 3%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