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비스포크 모델 ‘올 뉴 레인지로버 SV’ 국내 출시를 앞두고 19일 가격을 공개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개인 맞춤화된 디자인과 더 넓은 선택의 폭 등 럭셔리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모델이다.

랜드로버는 이용자 취향을 위해 큐레이션한 ‘SV 세레니티’, ‘SV 인트레피드’ 두 가지 디자인 테마, 럭셔리 소재,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모델 최초 5인승 구성과 새로운 SV 시그니처 스위트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올 뉴 레인지 로버 SV 세레니티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레인지 로버 SV 세레니티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레인지로버 SV에는 신형 4.4ℓ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신형 V8 엔진은 최고 출력 530마력, 76.5㎏.m의 최대 토크와 제로백 4.7초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랜드로버 브랜드 최초로 탑재된 올 휠 스티어링과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 등 주행 기술과 최첨단 편의 기술도 적용됐다.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P530 SV 모델(5인승 기준)은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포함해 2억9237만원(개별소비세 3.5%인하분 적용)이다. 사전 계약과 상담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사전 계약이 가능하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과 개성, 그리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시켜 줄 매우 특별한 모델이다"며 "랜드로버만의 장인 정신과 첨단 기술, 독보적인 주행 성능을 집약해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