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은 케이블TV와 기가 인터넷 상품을 결합 할인하는 ‘알뜰형 케이블TV 결합 상품’ 프로모션을 7월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2만원대에 프로모션 유료방송과 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LG헬로비전 모델이 헬로TV와 기가 인터넷 결합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모델이 헬로TV와 기가 인터넷 결합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LG헬로비전
프로모션 대상은 LG헬로비전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 UHD와 기가 인터넷 상품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소비자다. 해당 소비자는 어떤 종류의 기가 인터넷 상품을 결합하느냐에 따라 월 9900원이나 906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3년간 할인받을 수 있는 지원액은 최대 35만6400원이다.

LG헬로비전은 물가 상승세인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온라인 기반의 다이렉트샵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유통∙마케팅 비용 절감분을 가입자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간편한 상품 결합으로 요금을 장기적으로 할인 받는 만큼 가입자가 기존에 할인받고자 치러야 했던 불필요한 정보 검색 등의 소요 시간을 줄였다는 설명도 더했다.

장상규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장은 "이번 결합 할인 프로모션은 요금 혜택과 고객 편의 두 가지를 모두 고려했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을 사로잡으면서 투명한 할인 구조로 합리적인 방송·통신 가입 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