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는 27일 글로벌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6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화상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이번 채용설명회는 JTI코리아 기업 소개를 시작으로 조직문화 및 부서별 직무 소개, 채용 전형 안내, Q&A 세션 순으로 진행된다.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라이브 현장 댓글에 현직 실무자들이 실시간으로 답하며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JTI코리아가 6월2일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 JTI코리아
JTI코리아가 6월2일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 JTI코리아
이번 채용설명회의 핵심인 JTI코리아 ‘트레이니십(Traineeship)’ 프로그램은 차세대 인재들에게 글로벌 역량 확보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체계화된 단계별 커리큘럼과 실무자 멘토링으로 현장 경험을 쌓고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JTI코리아 트레이니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월 1일 자정까지 새롭게 론칭한 JTI 코리아 채용정보 전용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JTI코리아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1992년에 설립된 JTI코리아에는 500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에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월에는 ‘최고 고용주 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3년 연속 ‘최고의 직장(Top Employer)’으로 선정됐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