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24~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4일 소비자 300명을, 25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6일에는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 및 유관 파트너 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1년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행사 중 스타벅스 코리아 마스코트가 응원하고 있다. / SCK컴퍼니
2021년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행사 중 스타벅스 코리아 마스코트가 응원하고 있다. / SCK컴퍼니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및 티셔츠,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매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야구 관람객 3000명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2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야구 관람 중 본인의 좌석에서 주문하고 음료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