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가 3~4인 가족을 위한 캠핑용 냉장고를 출시한다.

27일, 제이씨현온비즈는 중국의 ‘닝보 아이스버그’ 제품을 기반으로 자사의 캠핑 가전 브랜드인 '알피쿨' 냉장고 구매자들의 요구에 맞게 디자인과 케이스 내구성을 변경한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이하 RF45)’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온비즈는 닝보 아이스버그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다.

RF45는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해당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원은 가정용 220V 또는 차량용 시거잭을 통해 공급된다. 용량은 45리터(ℓ)다.

특히 '힌지리스 분리형 도어 방식'을 채택해 경첩의 부식을 방지한다. 이를 통해 좌우 구분 없이 도어 개폐가 가능하고, 도어를 위로 들어 올려 손쉽게 상판을 분리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는 센서 방식의 LED가 장착돼 있어 도어를 열때 자동으로 내부를 비춰준다.

제이씨현온비즈의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 / 제이씨현온비즈
제이씨현온비즈의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 / 제이씨현온비즈
RF45는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장 등 야외 어디서나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약 1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차량 내 여러 물품을 한꺼번에 수납할 때도 하중에 의한 제품 파손 걱정을 낮추었다.

제품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제이씨현온비즈 네이버 쇼핑 ‘온트레일러’를 통해서는 오는 7월 8일까지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29만9000원에 판매된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