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가 최상의 게임 환경을 위한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2.6.1’을 발표했다.

이번 소프트웨어는 AMD의 최신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6000 시리즈’를 기반으로 AAA 급부터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그래픽 성능 및 생생한 비주얼을 지원한다.

AMD는 이번 아드레날린 22.6.1을 통해 ▲라데온 슈퍼 해상도 및 AMD 라데온 안티 렉 기술 ▲라데온 그래픽카드 및 라이젠 프로세서 탑재 시스템의 프레임률을 크게 높이는 AMD 스마트 액세스 메모리 기술을 제공한다.

./ AMD
./ AMD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은 프레임률을 상승시켜 고해상도 게이밍 경험을 만들어내는 업스케일링 기술로, ‘데스루프’와 ‘갓 오브 워’에서 사용 가능하며 향후 ‘히트맨3’을 지원할 예정이다.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1.0은 AMD의 독자적인 공간 업스케일링 기술로,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네크로문다: 하이어드 건’, ‘호라이즌 제로 던’ 등 다양한 게임에서 높은 프레임률과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한다.

한편, AMD는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를 기념해 라데온 레이즈 더 게임 번들 및 확장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유통 업체를 통해 라데온 RX 6000 시리즈 제품 및 AMD 라데온 RX 6000, RX 6000M 또는 RX 6000S 그래픽카드 탑재 데스크톱 및 노트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개의 게임 타이틀 액세스 코드를 제공한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