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Samsung Galaxy Unpacked 2022: Unfold Your World)'에서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2 프로(Galaxy Buds2 Pro)'를 공개했다.

갤럭시버즈2 프로는 24비트(bit)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미국 뉴욕 10번가 60번지 ‘갤럭시 체험관’에 전시된 갤럭시버즈2 프로 / 이광영 기자
미국 뉴욕 10번가 60번지 ‘갤럭시 체험관’에 전시된 갤럭시버즈2 프로 / 이광영 기자
삼성의 자체 코덱 기술(SSC: Samsung Seamless Codec)로 기기간 끊김 걱정없이 고품질의 음악 전송이 가능하며, 2-way 스피커는 중저음과 고음을 분리 재생해 보다 몰입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개선된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은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High-SNR) 마이크와 AI 기반의 소음 제거 솔루션을 통해 보다 선명한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했다.

TV와도 연결이 가능하여 갤럭시버즈2 프로와 TV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을 때 전화가 걸려오면 페어링된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된다. 통화 후엔 TV와 다시 연결돼 계속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graphite), 화이트(white), 보라 퍼플(Bora purple)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갤럭시버즈2 프로는 26일에 출시되며,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버즈2 프로 국내 사전 판매를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뉴욕=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