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22’에 참가해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는 IFA 2022에서 최근 국내에서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및 노블 컬렉션을 포함해 공기청정기 14종, 정수기 8종 등 총 22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코웨이는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22에 참가해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 코웨이
코웨이는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22에 참가해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 코웨이
코웨이가 참관객과 바이어들에게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250’과 ‘에어메가 250H’다. 에어메가 250은 집안 환경과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청정 기능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갖춘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레드닷, IDEA 등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는 등 성과도 낸 제품이다.

코웨이는 국외 전용 제품인 ‘에어메가 마이티 공기청정기’도 선보인다. 마이티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임에도 청정 기능이 우수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미 뉴욕타임즈(NYT)의 소비자리포트 와이어커터(Wirecutter)는 8년 연속으로 최고의 공기청정기로 이 제품을 선정됐다.

이지훈 코웨이 상품전략본부장은 "IFA 2022에서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필터 기술을 소개하며 세계적 수준의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인정받고자 한다"며 "동남아와 미주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를린=이인애 기자 22nae@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