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SSG랜더스와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SSG랜더스 마블 에디션’ 한정판 유니폼을 온라인 단독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G마켓에서 판매되는 마블 에디션은 마블 ‘스파이더맨’ 아트워크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함께, ‘마블’, ‘스파이더맨’ 패치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 예정인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를 기념해 제작됐다.

G마켓은 5일 오전 10시부터 단독 기획전 페이지를 열고 총 500장의 한정판 마블 에디션 유니폼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일반 회원 기준 11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G마켓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랜더스 마블 에디션 한정판 유니폼 전용 박스도 함께 증정한다.

G마켓은 이번 단독 판매를 기념해 한정판 유니폼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증정한다. 3일부터 6일까지 G마켓의 SSG랜더스샵을 통해 응원 굿즈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야구 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1인당 티켓 2매를 제공하며, 17일 토요일과 18일 일요일 경기 중 무작위로 지급된다. 당첨자는 주문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판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주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SSG랜더스 팬들을 위해 마블 에디션 한정판 유니폼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며 "사인볼, 경기 관람권 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마련한 만큼 SSG랜더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G마켓은 17일부터 1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되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의 일환으로 ‘플레이스테이션5,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경품 0원딜’, ‘홈런존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준호 기자 junokong@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