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디바이스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주간 디바이스’ 코너를 운영합니다. 5월 셋째 주 소식을 모았습니다. [편집자주]

◇ 퍼오디오, 300대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라돈 6’

퍼오디오의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라돈 6’ / 소리샵
퍼오디오의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라돈 6’ / 소리샵
소리샵에서 판매하는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라돈 6(Radon 6)’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퍼오디오(FiR Audio)’의 설립 5주년을 기념해 만든 300개 한정판이다. 정전형 트위터 드라이버 1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4개,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1개가 탑재된 트라이브리드 구조다.

키네틱 베이스 기술을 탑재해 보다 자연스러운 저음을 들려주며, ATOM 압력 조절 시스템을 통해 장시간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오픈 어쿠스틱 시스템은 자연스럽고 깨끗한 사운드, 부드러운 고음역대 사운드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고순도 동선 4.4mm 케이블이 아닌 순은을 무산소 동으로 실딩해 특별 제작한 4.4mm 케이블로 한층 향상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가격은 498만원이며, 28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차세대 스마트 안경 ‘화웨이 아이웨어’

화웨이의 차세대 스마트 안경 ‘화웨이 아이웨어’ / 화웨이
화웨이의 차세대 스마트 안경 ‘화웨이 아이웨어’ / 화웨이
화웨이의 스마트 안경 ‘화웨이 아이웨어’는 오픈 어쿠스틱 디자인으로 설계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블 탭, 슬라이드, 핀치 등 간단한 손가락 동작으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유연하고 탄성 있는 템플(안경 다리)로 착용 시 머리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이고, 실리콘 코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한다. 제품은 클래식 렉탱글 풀 프레임과 세미 프레임으로 구성되며, 탈부착이 가능한 편리한 전면 프레임으로 설계됐다.

오디오 품질 측면에서는 128㎜ 두께의 웨이퍼를 사용한 대형 진폭 스피커를 탑재해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음악 청취나 음성 통화 시방향성 사운드 챔버와 공기 벤트를 통해 공기 마찰로 인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 루컴즈전자, 휴대용 미니 선풍기

 / 루컴즈전자의 휴대용 미니 선풍기 / 루컴즈전자
/ 루컴즈전자의 휴대용 미니 선풍기 / 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의 휴대용 미니 선풍기 ‘EF008S01-W’, ‘EF008S01-C’는 화이트, 초코브라운 색상의 동물 모양 펫 디자인을 채택, 다리 모양의 스탠드 탈부착이 용이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 휴대용 선풍기다.

마그네틱 무선 리모컨을 기본 제공해 전원과 풍속 조절은 물론, 조명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제품 하단 고리를 이용해 어느 장소에서나 손쉽게 거치가 가능하다. 특히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 높은 에너지 효율을 발휘한다.

풍량 면에서는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공기역학 설계를 통해 풍량과 풍속을 증폭했다.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했으며, 충전은 USB-C 단자를 통해 가능하다. 6월 18일까지 3만9000원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실용성 장착’ 알로코리아, 4in1 멀티 무선충전기&보조배터리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