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클라우드플레어’와 총판 체결

2025-05-07     권용만 기자

에티버스(대표 이호준)는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티버스는 이번 총판 계약을 계기로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 도입 지원과 전문화된 영업 채널 육성은 물론,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을 에티버스의 포트폴리오에 통합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호준 에티버스 대표이사(왼쪽 세번째), 제임스 올워스 클라우드플레어 부사장(오른쪽 네번째) / 에티버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 최대의 상호 연결된 전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 고객에 매일 수십억 건의 온라인 위협 차단을 제공하고 있는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기업이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품과 개발자 도구 기능을 포함하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해 모든 조직이 비즈니스를 운영, 개발 및 가속화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티버스는 이번 총판 계약을 계기로 클라우드플레어의 혁신적인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하고 전문화된 영업 채널을 발굴 및 육성함으로써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생태계 확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을 자사의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보다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계획이다.

톰 에반스(Tom Evans) 클라우드플레어 최고 파트너 책임자는 “에티버스의 국내 입지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한층 더 강화해 줄 것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파트너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리소스, 지원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준 에티버스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과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클라우드플레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다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