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펀 엑스포 2025’ 17일 개최

인기 캐릭터 중심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 마련

2025-07-11     김광연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전시 이벤트 ‘반다이남코코리아 펀 엑스포 2025(FUN EXPO 2025)’를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COEX 전시장 B2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펀 엑스포 이미지. / 반다이남코코리아

이번 행사에서는 건담, 원피스, 드래곤볼, 포켓몬, 디지몬 등 다양한 인기 작품과 관련된 상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프라모델과 피규어 등 행사 한정 상품도 선보여 질 예정이다. 

올해는 ‘건담베이스 POP-UP 월드투어’ 특별존도 함께 운영된다. ‘건담베이스 POP-UP 월드투어’는 건담 프라모델(건프라) 4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 중인 공식 이벤트다. 건프라의 역사 전시와 한정 상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현장에서는 프라모델 조립 체험, 액션 피규어 포징 체험(터치 & 트라이), 디지몬 신작 게임 시연 외에도, 원피스 및 새롭게 선보이는 건담 카드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존이 운영되며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정교한 기믹과 세련된 외형, 금속 파츠로 구성된 ‘METAL BUILD’ 시리즈와 넓은 가동 범위로 극중 포즈를 재현할 수 있는 ‘S.H.Figuarts’ 시리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액션 피규어 전시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외의 모티브를 활용한 캡슐토이, 국내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 아이템, 꽝 없는 추첨 상품 ‘이치방쿠지’ 등 현장감을 더해줄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반다이남코코리아 펀 엑스포 2024’에는 5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김광연 기자
fun350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