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플레이샵' 지스타 참가… 최대 85% 할인

현장 부스 선보이며 게임 팬과 소통

2025-11-10     김광연 기자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인증 스토어 ‘플레이샵’(PlayShop)이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플레이샵은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제품과 인기 게임 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부스를 선보이며 게임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인증 스토어 ‘플레이샵’(PlayShop) 이미지. / 플레이샵

플레이샵은 플레이스테이션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 스토어로 다양한 콘솔 기기와 액세서리, 타이틀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플레이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즐거움과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플레이샵 부스(E08, BTC관)에서는 콘솔(PS5)와 PC 기반의 다양한 게임 시연존을 운영해 관람객이 최신게임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게임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인기 게임 ‘아스트로 봇’의 경우 시연 시 한정 스티커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그란투리스모 7’ 레이싱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PS VR2와 레이싱 휠을 활용한 실감나는 주행 체험이 가능하며 타임 트라이얼 모드를 통해 일일 랩 타임 1위에게는 특별 경품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전시 기간 4일 동안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대회, 코스어 포토타임, 성우 사인회, 퀴즈 타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제품 구매자 한정 룰렛 이벤트와 1만 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가챠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 1부터 5까지의 전 세대 콘솔 전시존이 마련돼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콘솔부터 주변기기, 타이틀, 인기 굿즈까지 폭넓게 구성된 이번 할인 행사는 지스타 기간 중 플레이샵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김광연 기자
fun350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