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공짜로 받고 친구, 가족에게도 라면쿠폰으로 인심쓰세요~”

LG텔레콤이 기분존, 항공마일리지, 마이콘도, 뱅크온-KB포인트리 서비스 등 LG텔레콤의 대표 생활가치 혁신 서비스를 의미하는 라면을 제작, 무료로 제공하는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는 유선전화 만큼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는 기분존과 더불어 서비스 출시 2달여 만에 17만명의 가입자를 달성한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등 LG텔레콤 생활가치 혁신 4가지 서비스들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4가지 인기 서비스를 4가지 종류의 라면 <돈벌라면(기분존), 날아갈라면(항공마일리지), 놀러갈라면(마이콘도요금), 폰살라면(뱅크온-KB포인트리)>으로 제작, 라면 4개를 1세트화(총 100만개)시켜 총 25만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4총사 홈페이지(www.4chong4.com / www.사총사.com)에서 라면쿠폰 문자를 자신이나 주위 친구, 가족들의 휴대폰에 발송(무료)하면 되고, 라면쿠폰 문자를 받은 고객은 라면쿠폰 문자를 LG텔레콤 행사매장에 제시하면 공짜라면 1세트(총 4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LG텔레콤 고객 뿐 아니라 SK텔레콤, KTF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고 무료로 기분좋은 4총사 공짜라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