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의 MP3 플레이어 액세서리로 유명한 '아이러브(iLuv)'가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아이러브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20일 개막된 ‘SEK 2007’에서 MP3 플레이어 주변기기 등을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했다.

아이러브는 미국에 본사를 둔 MP3 플레이어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애플 아이팟(iPod) 제품과 삼성 옙(Yepp) 제품을 지원하는 도킹스피커(docking speaker: MP3를 꽂아 놓고 들을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 FM트랜스미터(자동차 안에서 MP3를 카오디오로 들을 수 있는 장치), 유무선 헤드셋, 케이스 등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국내 판매는 다음달부터 시작하며 스피커와 케이스 등을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제품군을 늘릴 계획이다.

‘SEK 2007' 전시회장 중 눈이 가장 즐거운 곳은 아이러브의 부스였다.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과 파격적인 의상의 레이싱모델들을 보기위해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레이싱모델들이 입고 있는 비키니수영복, 원피스, 핫팬츠 등에는 MP3 플레이어의 조작이 가능한 키패드를 장착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i9200WHT (iPod/Yepp) : MP3 CD 지원. 총 4장까지 마운트가 가능하다.

 


i9200BLK (iPod/Yepp) : MP3 CD 지원. 총 4장까지 마운트가 가능하다. 

 


i177 (iPod/Yepp) : 듀얼 알람기능, 비디오 아웃풋, 블루투스기능 지원.

 


i177BLK(좌우측)과 i188BLK(가운데). (iPod/Yepp) 

 


i552BLK (iPod/Yepp) : 가방 형태의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i7500BLK (iPod/Yepp) : MP3 CD, 2.1채널 스피커 지원.

 

 


팔목부분에 MP3플레이어 조작 키패드를 장착한 윈드재킷. 

 


어깨끈 부분에 MP3플레이어 조작 키패드를 장착한 배낭. 

 


실리콘, 가죽 등 다양한 재질의 MP3플레이어 케이스와 암밴드. 

 

 

 

 

 

 

 

 

 

 

 

다나와 유재석 기자 / heyju@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s_yoo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