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으로 렌터카 할인 받아 제주도로 알뜰 여행 가자”

LG텔레콤이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9월과 10월 두 달 간 렌터카 할인, 패키지 여행 상품 할인 등 파격적인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렌터카 할인 이벤트’는 LG텔레콤 멤버십 가입 고객이 제주도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NEW EF소나타를 1시간에 단돈 1000원, 하루 렌트 비용 2만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전문 렌탈 업체 비용이 하루에 10만원 내외 정도인 것에 비해 70%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즉 일반 여행객이 제주도에서 5일 동안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50만원에 이르는 비용이 드는데 비해 LG텔레콤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산호섬과 우도투어,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알뜰 제주 패키지’ 여행 상품도 17만 9천원에 제공한다. 이외에 정상가 25만원인 씨티콘 제주 호텔의 디럭스룸 역시 최대 72%까지 할인된 7만원(조식, 세금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여행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 렌터카 파격 할인이벤트’ 및 ‘제주도 여행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 접속, “이벤트n조이”코너에서 “제주도 여행”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LG텔레콤은 레드캡투어와 제휴를 맺고 8월 31일 까지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의 10%를 할인해주는‘동반3인 해외여행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월1일부터 연말까지는 5%할인)

특히 항공마일리지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타 이동통신(SK텔레콤, KTF) 가입자라도 LG텔레콤 홈페이지에 방문, 본인의 통화요금과 항공마일리지, 가고 싶은 여행지 등을 체크만 해도 5% 여행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