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기존의 ‘팝업’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멀티팝업’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다운로드 고객에게 ‘할리스(HOLLYS) 커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라고 불리는 개별 콘텐츠 여러 개를 대기화면에 띄울 수 있는 ‘멀티팝업’은 할리스(HOLLYS), 수입자동차 푸조, CK 시계, 컨버스 등과 제휴를 통해 제품 이미지로 ‘미니’를 제작해 다운받은 고객에게 무료커피, 컨버스 운동화, CK 시계 등 경품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멀미쇼’(멀티팝업 미니로 꾸미기 쇼) 이벤트에서 커피잔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할리스 시계 미니’를 다운로드 받아 바탕화면에 띄운 모든 이용자는 바탕화면을 예쁘게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할리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밖에 날씨미니를 다운로드 받고 응모한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SHOW우산을, 컨버스 달력 , CK 시계 미니, 푸조자동차 달력미니를 받는 고객 100여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컨버스 운동화와 CK시계를 준다.  이벤트 중인 ‘미니’들은 다운로드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가 무료로 제공되어 무선인터넷 요금 부담이 없다.

미니를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쇼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멀미쇼’를 검색하면 된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