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이 무선 인터넷 NATE 개인화 서비스인 ‘My 네이트’ 서비스 런칭을 기념, “떴다! My 네이트 캐릭터 도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SK 텔레콤이 새롭게 선 보인 My 네이트는 무선 인터넷 네이트 초기 화면에 사용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만을 골라 배치할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다. 때문에 기존에 무선 인터넷을 접속할 때마다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찾기 위해 매번 전체 메뉴를 통해 순서대로 접속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졌다.

유무선으로 연동이 되어 유선 네이트의 My 네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무선 My 네이트 화면을 보면서 편집하고, 이를 그대로 무선 My 네이트에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인 My 네이트의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마련된  ‘My 네이트 캐릭터 도사” 이벤트는 사용자가 My 네이트안에 설정한 콘텐츠에 따라 사용자의 성향을 분석해 준다.

컬러링, 벨소리, 즐겨찾기, 내 싸이월드, 포토앨범, 친구 찾기,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 멤버십 포인트, 지난달 청구 요금 등의 다양한 메뉴 중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고르면 고른 내용에 따라 이론가형, 몽상가형, 연구자형, 모험가형, 카멜레온형, 오리무중형 6가지 캐릭터 중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알려준다. 메뉴는 최대 7개까지 고를 수 있다.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My 네이트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거나 **132+NATE로 바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SK 텔레콤의 T월드와 SK 커뮤니케이션즈의 My 네이트 페이지 (my.nate.com)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는 모토로라 핸드폰 (6명), 아이팟나노 3세대 (10명), 씨즐 영화예매권 (3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